• 최종편집 2024-06-14(금)
 
78.png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포스터 /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2023년 하반기 신입 공개채용에 나선다. 지난 4월 통합 법인 출범으로 사업을 재편한 데 이어 우수 인재를 적극 확보해 미래 성장을 위한 발판을 마련한다는 것이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한화 공식 채용 포털인 '한화인'을 통해 25일까지 연구개발(R&D), 제조/생산기술, 물류/자재관리, 품질관리/기술, 사업관리, 경영지원 등 총 6개 직무에서 000명 규모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K9' 자주포와 정밀유도무기 '천무'의 대규모 폴란드 수출, 호주 '레드백' 장갑차의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누리호' 체계종합 기업 선정 등으로 각 사업부별로 증가하는 인력 수요에 대응하고, 도심항공모빌리티(UAM) 등 미래 신사업도 적극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선제적으로 인력 확보에 나서는 것이다.


앞서 7월부터는 '스페이스 허브 크루' 모집을 통해 우주 인재를 상시 채용하고 있다. 지난달 18일 마감한 우주 사업 신입 공채에는 전국의 우주 분야 전공자들이 모여들면서 100대 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스페이스 허브 크루'에 탈락한 지원자도 이번 하반기 신입에 지원할 수 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관계자는 "우수인력 채용을 통해 미래를 위한 준비뿐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인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002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화에어로스페이스, 2023년 하반기 대규모 신입 채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