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9(수)
 
88.png
한국항공우주산업(KAI) 2023년 하반기 공개 채용 포스터. / 사진=KAI

 

 

[시큐리티팩트=안도남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KAI)이 미래 항공우주산업의 주역이 될 신입사원 모집을 위해 2023년 하반기 대규모 공개채용에 나섰다. 


이번 신입사원 모집 부문은 항공기 연구개발, 생산기술, 구매, 품질, 사업관리, 경영관리 등 총 17개 분야다. 채용 규모는 100명 이상이다. 모집 기간은 25일까지다. 


KAI는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지난 4일부터 전국 주요 거점 12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중이다. 공고 마감 전인 9월 21일에는 온라인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직무상담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KAI는 KF-21, FA-50, 수리온 LAH 등 주력사업의 고도화와 수출경쟁력 강화는 물론 유무인복합체계, AAV, 수송기, 우주탐사선 등 미래사업 본격 추진을 위해 인재채용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KAI는 채용 인력들의 성공적인 회사생활 적응과 업무 몰입도 강화를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와 교육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출퇴근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선택 근무제도와 개인연금지원/의료비/종합검진비/자녀학자금 지원 등 안정적인 업무환경 및 개인의 성장을 함께 할 수 있는 워라밸 장려 정책을 펼치고 있다.


KAI는 임직원 역량 강화 및 인재 육성을 위하여 리더십과 직무역량, 글로벌 사업화에 맞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대학과의 연계를 통해 구성원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석박사 학위 취득 과정을 운영하고, 꾸준한 자기계발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다.


KAI 관계자는 “KAI는 지난 40년 이상 국내 항공우주산업을 선도하면서 유인기와 무인기, 우주사업을 망라한 전문 인력 인프라가 매우 탄탄하다”며 “국내 항공우주산업의 성장과 발맞춰 우수 인재들을 확보하고 육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8063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AI, 하반기 대규모 채용 나선다...17개 분야서 100명 이상 뽑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