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22(월)
 

122.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파수는 클라우드 데이터 보안 솔루션 ‘파수 클라우드 브릿지(Fasoo Cloud Bridge)’의 신규 버전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파수 클라우드 브릿지는 온프레미스 환경의 보안 권한 체계를 그대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일관성 있게 적용해 문서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유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파수 클라우드 브릿지는 마이크로소프트365와 쉐어포인트(SharePoint), 원드라이브(OneDrive)에 이어 팀즈에도 게시물 및 채팅 화면에 첨부된 파일의 열람 및 편집, 동시편집을 지원한다. 


파수 클라우드 브릿지 고유의 캐시 스토리지 기술이 팀즈에도 적용돼 문서 권한만 있다면 팀즈에 공유된 암호화된 문서를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웹 상에서 손쉽게 열람할 수 있다. 문서 사용이력 또한 온프레미스 환경과 동일하게 관리돼 사용자나 열람 로그, 편집 로그 등을 확인할 수 있어 협업 중에도 철저한 문서 관리가 가능하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클라우드 활용이 보편화됐지만 클라우드 환경에서 공유되는 데이터 관리에는 아직 소홀한 기업이 많아 문서 유출 등의 보안 사고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파수 클라우드 브릿지는 어디서든 안전하게 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 많은 클라우드 환경과 애플리케이션으로 지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198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파수, ‘파수 클라우드 브릿지’ 신규 버전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