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2(목)
 

261.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에지오(舊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 솔루션인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번들’을 출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기존의 복잡한 과금 구조와 사이버 공격을 받았을 때 추가 요금, 계절적 트래픽 급증과 관련된 예측할 수 없는 비용 발생을 제거하여 예측 가능한 월간 사용 비용 안에서 웹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최적화하면서 보안 위협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고객은 자신에게 적합한 모든 접속 포인트에서 사이트, 성능, 보안 등 에지오 애플리케이션의 전체 제품군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이벤트 모니터링, 위기 지원, 에지오 고객 포털 액세스 등이 포함된 에지오 SOC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다. 에지오 애플리케이션 번들은 추가 기능 및 서비스 제공 여부에 따라 무료, 프로페셔널, 엔터프라이즈, 프리미어 등의 4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리차드 유(Richard Yew) 에지오 보안 제품 관리 총괄 디렉터는 "에지오는 애플리케이션 보호와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솔루션 번들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동시에 성능을 극대화하고, 원활하게 운영되는 데 필요한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에지오의 새로운 가격 모델은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하기 위해 추가적인 기능과 지원을 사용할 수 있다. 에지오는 고객과 함께 성공하는 것을 목표로 상호 이익이 되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이어나가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태그

전체댓글 0

  • 0392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지오, 고급 애플리케이션 보호 및 성능 최적화 솔루션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