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262.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CyberLink는 한화비전의 Wisenet WAVE VMS에 자사의 ‘FaceMe® Security’를 적용했다고 16일 밝혔다. 


FaceMe® Security는 한화비전 Wisenet WAVE를 통해 AI 안면인식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 Wisenet WAVE 사용자는 차단 목록에 있는 인물 감지, 실시간 알림, 직원 출입 통제 기능 및 최적화된 얼굴 검색을 통해 기존의 스마트 보안과 출입 통제 인프라를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됐다.


Wisenet WAVE VMS는 Wisenet 비디오/오디오 분석 기능을 통해 한화 카메라를 모니터링, 기록, 관리하는 가볍고 확장 가능한 비디오 관리 시스템이다. 한화비전은 단순하고 안정적이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플러그인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FaceMe’를 선택했다.


FaceMe® Security 도입으로 WiseNet WAVE 사용자는 NIST에서 검증한 99.83%의 놀라운 정확도를 자랑하는 안면인식 기술과 스푸핑 방지 테스트 보증 및 규정 준수를 위한 iBeta Level 2 인증을 받은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한화비전의 북미 기술 파트너십 관리자 마크 하인츠만(Mark Heintzman)은 “CyberLink의 안면인식 플러그인은 Wisenet WAVE VMS 내에서 얼굴 식별, 검색 및 포렌식에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393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yberLink, 한화비전 Wisenet WAVE VMS에 AI 안면인식 기술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