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285.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씨디네트웍스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선정한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WAF) 업계 ‘2023 아시아 태평양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즈를 수상했다고 24일 알렸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매년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고객의 투자 수익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고객을 위한 가치를 적극적으로 창출하는 전략을 구현하는 데 탁월한 능력을 입증한 기업에 이 상을 수여한다. 


씨디네트웍스는 백엔드 인프라와 서비스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현지 PoP (Point of Presence)를 꾸준히 확장함으로써 중화권, 아세안, 일본 및 한국 등 많은 글로벌 고객의 서비스 제공 및 지원을 위해 힘쓰고 있다.


씨디네트웍스의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 보안 솔루션은 WAF, 분산 서비스 거부(DDoS) 보호 및 봇 관리와 통합돼 고객이 광범위한 서비스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원스톱 웹 애플리케이션 및 API 보호 솔루션(WAAP)을 제공한다. 또 웹 위협에 노출되기 쉬운 기업들의 제품 간 상호 운용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공통 보안 기능을 계속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수석 업계 분석가인 비비언 푸아(Vivien Pua)는 “씨디네트웍스는 확장된 애플리케이션 공격 표면과 진화하는 웹 기반 공격의 정교함과 맞서 해당 지역의 다양한 고객을 지원하는 강력한 실적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06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씨디네트웍스,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고객 가치 리더십’ 어워즈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