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291.png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가 일본 파트너 초청 세미나에서 발표하고 있다. / 시큐아이 제공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시큐아이는 지난 23일 Forval, JSecurity, TPW 등 일본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세미나를 개최하고 차세대 일본전용 방화벽 제품인 '블루맥스 NGF'를 소개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차세대 일본 전용 '블루맥스 NGF'는 일본 중소기업에 특화된 기능인 '이지 셋업' 등 현지 고객 맞춤형 기능을 제공하며, ▲앱인지 ▲디바이스 인지 ▲사용자 인지 등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차세대 방화벽 기능도 제공한다.


시큐아이는 이번 세미나에 국내 중소 보안 기업들을 초청해 이들이 보유한 우수한 보안 솔루션을 해외 파트너들에 소개하며 함께 해외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엔피코아(APT 대응 - 좀비제로) ▲피엔피시큐어(DB보안 - DB세이퍼) ▲한드림넷(보안스위치 - 서브게이트) 등과 손잡고 공동 마케팅에 나서기로 했다.


시큐아이는 일본 시장 외에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우수한 현지 파트너, 매니지드 사업자를 발굴하고 있다.  이 결과 올해 초 인도네시아 현지 금융사에 50만 달러 규모의 블루맥스 NGF 방화벽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시큐아이는 오랜 기간 동안 글로벌 표준 제품을 보유해왔으며, 이를 통해 해외 시장을 공략해왔다"며, "앞으로 국내 1위 기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해외에서 지속 성과를 창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972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큐아이, 일본전용 ‘블루맥스 NGF’출시…일본 보안시장 공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