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19.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 코리아는 FortiOS를 사용하는 하이브리드 근무자들을 보다 원활히 지원하기 위해 '유니버셜 SASE(Universal SASE)' 솔루션을 확장했다고 6일 밝혔다.


포티넷의 유니버셜 SASE는 기존의 단일-벤더 SASE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서 일관된 정책과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모든 구축 환경과 기능에 걸쳐 원활한 통합을 지원해 하이브리드 근무자들을 보다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IT 비용을 절감시켜준다.


양방향 방화벽, SD-WAN, 보안 웹 게이트웨이, 암호화/복호화, CASB, DLP, ZTNA를 포함한 전체 SASE 스택은 FortiOS를 기반으로 실행된다.

 

또한, FortiOS는 FortiSASE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가속 모드를 가진 어플라이언스에서도 실행할 수 있는 유연성도 갖추고 있어 모든 엣지에 일관된 네트워킹, 보안, 정책 관리를 제공한다. 이는 IPS, DNS 필터링, URL 필터링, 안티-멀웨어, 샌드박싱 등과 같은 포티가드 AI 기반 보안 서비스를 통해 더욱 강화된다.


포티넷은 자사의 종량제 라이선싱 프로그램인 포티플렉스(FortiFlex)를 확장하여 포티넷 유니버셜 SASE 솔루션을 보다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제 고객들은 온-프레미스 또는 FortiSASE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등 어느 것을 사용하든 포티넷의 SASE 전체 스택을 포티플렉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IT 팀은 배포 규모를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새로운 보안 솔루션의 과도한 조달 주기를 줄이거나, 새로운 서비스의 배포 및 프로비저닝을 간소화할 수 있다. 또한,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축소한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어 예산 및 ROI를 극대화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4134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유니버셜 SASE 솔루션 확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