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25.png
현대오토에버는 지난 6일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하는 '2023년 ICT 특허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지식재산권 확보와 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기업 부문 특허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은 현대오토에버 기술기획실 민석기 상무가 '2023년 ICT 특허경영대상' 시상식에서 특허청장 표창을 받는 모습. / 현대오토에버 제공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현대오토에버가 지식재산권 확보와 관리 역량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


현대오토에버는 지난 6일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하는 ‘2023년 ICT 특허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기업부문 특허청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현대오토에버는 현대차그룹 SW전문기업으로서 지식재산업무 통합 체계를 수립하고, 양질의 지식재산권 확보 및 법적 분쟁 예방 활동 성과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다양한 기술이전 성과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한 수익 창출까지 이뤄내 특허경영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대오토에버는 올해 약 110건의 특허를 출원해 총 1948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특허 확보와 지식재산권 보호 강화에 힘쓰고 있다.


현대오토에버 관계자는 “지식재산 관리 수준이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대외적 환경 변화에 따라 지속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3039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현대오토에버, ICT 특허경영대상 특허청장 표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