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70.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롯데정보통신이 클라우드 보안 종합 플랫폼 ‘클라우드 ESP(Enterprise Security Platform)’를 출시했다.


‘클라우드 ESP’는 이달 13일 대고객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강화 사업 착수를 시작으로 점차 더 많은 고객사와 협력하여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는 게 롯데정보통신측 설명이다.


클라우드 ESP는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기술을 적용하여 클라우드 내부의 보안 취약점과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하며 서버와 컨테이너 이미지 보호, 소스코드 보호, 위변조 방지 등이 가능하다. 또한 글로벌 보안 벤더인 팔로알토네트웍스와 공동으로 개발한 서비스 모델을 적용하여 안정성과 기술력을 향상시켰다.


이 플랫폼은 고객사의 클라우드 보안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 관리하는 Zero-Trust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기능에는 실시간으로 클라우드 가시성 및 보안 취약점을 자동 관리하는 CSPM(Cloud Security Management Posture)과 서버, 컨테이너, 소스코드 보안 등 클라우드 워크로드를 보호하는 CWPP(Cloud Workload Protection Platforms)가 있다.

 

또한 클라우드 접근통제, 개인정보보호와 차세대 방화벽, 보안 웹 게이트웨이(SWG) 등의 기술을 통하여 최적화된 Zero-Trust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505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롯데정보통신, 클라우드 보안 종합 플랫폼 ‘클라우드 ESP’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