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23(금)
 
71.png
웹케시베트남 왕문찬 법인장(왼쪽)과 미라콤아이앤씨 강석립 대표(가운데), 웹케시글로벌 이실권 대표가 지난 8일 베트남 호찌민 웹케시베트남 법인에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웹케시글로벌 제공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웹케시글로벌이 미라콤아이앤씨, 웹케시베트남과 베트남 시장 공략 및 신규 고객 발굴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베트남 시장의 비즈니스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양 사 간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해 직간접적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로써 웹케시글로벌과 미라콤은 각 사가 보유한 솔루션 및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서비스 반경을 넓혀갈 예정이다.


또 양 사는 기존 및 잠재 고객 대상 공동 영업 마케팅, 서비스 운영 협력, 인프라 공유 등 경쟁력 제고를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웹케시글로벌은 베트남에 진출한 민간 기업과의 네트워크를 강화해 베트남 내 신규 사업 기회를 모색하고, 안정적인 공급망 확보에 능동적 대응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웹케시글로벌은 국내 자금관리 솔루션 성공 사례를 해외 시장에 접목한 현지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해 동남아시아를 겨냥한 경리업무 솔루션 ‘WABOOKS(와북스)’를 시작으로 청구·수납 업무 특화 빌링 솔루션 ‘WeBill365(위빌365)’, 글로벌 자금관리 솔루션 ‘WeMBA(위엠비에이)’ 등 기업 자금관리 분야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B2B 핀테크 솔루션을 서비스하고 있다.


미라콤은 생산관리시스템(MES), 창고관리시스템(WMS), 설비자동화, 제조물류자동화 시스템과 IT 인프라 구축 등 전문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586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웹케시글로벌, 미라콤아이앤씨와 베트남 시장 공략 강화 업무협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