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2(금)
 
110.png
KT그룹의 금융보안 전문기업 이니텍이 AWS 클라우드 기반 이니허브 SaaS 서비스를 선보인다.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KT그룹 이니텍은 최근 국내 기업들의 비즈니즈 구축 환경이 클라우드로 전환됨에 따라 아마존 웹 서비스(AWS)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이니허브 SaaS형(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구독서비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니허브(INI-HuB)는 다양한 방식의 인증과 서명을 하나의 플랫폼에 모아 중계하는 이니텍의 인증통합서비스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니허브 SaaS형 구독서비스’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로, 사용자의 접근과 이용이 쉽도록 만든 서비스 중심의 솔루션 서비스다. 기존 구축형과 달리 별도 구축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초기 구축 비용을 약 90% 절감할 수 있다.

 

기존 보유하고 있는 소프트웨어와의 서비스 연동도 API방식으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또한 AWS 퍼블릭 클라우드를 사용해 보안성과 확장성도 높였다.


이니텍은 고객사들이 유연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사 인증 건수에 따라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으로 나눠 ‘맞춤형 연간 멤버십 요금제’를 마련했다.


이니허브 SaaS형 구독서비스는 현재 카카오, 네이버, PASS, 토스, 페이코,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 주요 사설 인증 서비스가 사용이 가능하다. 이니텍은 추후 인증 서비스 대상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이니텍은 이니허브 SaaS형 구독서비스의 시장 확산을 위해 14일 동안 이니허브 서비스에 연동하여 확인해볼 수 있는 ‘API 서비스 체험 신청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니허브 SaaS형 구독서비스 체험을 통하여 간편인증서 서비스를 고객사 서비스에 직접 연동해볼 수 있다. 필요 시 빠른 기술 지원도 받을 수 있다. 체험 서비스는 이니허브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태그

전체댓글 0

  • 633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니텍, AWS 클라우드 기반 이니허브 SaaS형 구독서비스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