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145.png
왼쪽부터 쿼드마이너 대표 홍재완, 쿼드마이너 대표 박범중, 인성디지탈 대표 이인영, 인성디지탈 전무 박준회 / 이미지=쿼드마이너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대표 기업 쿼드마이너가 인성디지탈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으로 인성디지탈은 쿼드마이너의 경쟁력 있는 사이버 시큐리티 솔루션을 국내 보안 파트너사에 공급하고, 쿼드마이너는 인성디지탈의 유통망을 통해 솔루션을 빠르게 확산시킬 수 있게 됐다. 


양사는 오늘날 급변하는 사이버 위협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네트워크 탐지·대응(NDR) 및 확장 탐지·대응(XDR) 보안 시장에 대한 공략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쿼드마이너의 ‘네트워크 블랙박스(Network Blackbox)’는 기업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모든 패킷을 100% 저장·분석해 모든 종류의 사이버 보안 위협을 탐지·대응하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이다. 


146.png

 

 

NDR을 시작으로 인공지능(AI) 기반 사건화를 담당하는 통합보안관제(SIEM), 위협 인텔리전스 플랫폼(TIP), 침해 사고 대응을 위한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자동화·대응(SOAR)과의 협업을 통해 보안운영 자동화를 지향하는 XDR을 지원한다.


박범중 쿼드마이너 대표는 “글로벌 솔루션 비즈니스 경험이 풍부한 인성디지탈의 도움을 받아 쿼드마이너 사업 모델을 더 강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69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쿼드마이너, 국내 NDR·XDR 보안시장 공략 본격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