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70.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엔드포인트 보호 환경을 강화하고 빠르게 플랫폼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 ‘코어텍스(Cortex)’ 오퍼링을 신규 제공한다.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사이버 위협을 예방, 탐지, 대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따라 아키텍처를 단순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보다 나은 보안 결과를 창출하기 위해 플랫폼화 접근 전략을 채택하는 추세이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일정 자격을 갖춘 고객들에게 기존의 레거시 계약이 만료될 때까지 기간 동안 별도 비용 없이 새로운 코어텍스 오퍼링을 제공함으로써 플랫폼화를 가속하고 ‘코어텍스 XDR(Cortex XDR)’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어텍스 XDR은 행동 분석을 통해 네트워크, 사용자 및 엔드포인트 활동을 지속적으로 프로파일링함으로써 회피형 위협을 뛰어난 정확도로 식별하는 업계 최고의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은 모든 공격의 전체적인 뷰를 제공함으로써 조사를 가속하고, 경보의 근본 원인을 자동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엔드포인트 보호 플랫폼에 대한 최신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보고서에 리더 기업으로 등재됨으로써 기술 및 전략적 우수함을 인정받은 바 있다. 


리 클라리치 팔로알토 네트웍스 최고 제품 책임자는 "팔로알토 네트웍스 고객들은 이번 오퍼링을 통해 기존 레거시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보다 손쉽게 대체하고 ‘코어텍스 XDR’을 중단 없이 원활하게 구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69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어텍스 오퍼링 신규 제공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