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72.png
미국 라스베이거스 'ISC West 2024'에 마련된 한화비전 전시 부스에 관람객들이 붐비고 있다. / 한화비전 제공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한화비전이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미국 최대 규모 보안 전시회 ‘ISC West 2024’에 참가했다. 


한화비전은 ‘AI 파워드. 클라우드 커넥티드.(AI-powered. Cloud-connected.)’를 주요 테마로 부스를 운영하며,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영상보안 솔루션을 대거 선보였다. 


특히 한화비전은 ‘플랫폼 중심의 솔루션 프로바이더 전환’이라는 중장기 성장 전략을 반영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최초로 공개했다. 한화비전 클라우드 솔루션은 고객의 요구사항, 선호도 등에 기반해 영상 데이터를 가장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비전 클라우드 솔루션에는 ▲VSaaS(Video Surveillance as a Service)인 ‘온클라우드(OnCloud)’ ▲디바이스 관리/상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하는 ‘DM 프로(DM Pro)’ ▲영상 데이터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에 필요한 인텔리전스를 전달하는 ‘사이트마인드(SightMind)’ ▲AI를 통해 사용자가 감지를 원하는 객체를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플렉스 AI(FLEX AI)’ 등이 있다.


한화비전은 ▲AI와 백색 LED 및 적외선(IR)을 결합한 ‘듀얼 라이트 AI 카메라’ ▲AI 엔진을 통해 더욱 빠른 자동 포커싱이 가능한 ‘AI 포커스 PTZ 카메라’ ▲AI 기능이 추가된 ‘솔리드엣지(SolidEDGE)’ 카메라 ▲바코드 인식, 비디오 캡처, 화물 추적, 물류 관리 기능을 하나의 AI 디바이스로 결합한 최초의 듀얼 센서 ‘바코드 리더(Barcode Reader) 카메라’ ▲비AI(Non-AI) 카메라에 AI 알고리즘을 지원하는 ‘AI 박스(AI Box)’ 등 AI 기반 신제품과 기존 제품에 AI 기술을 접목한 솔루션도 소개했다. 보안 카메라 기반 모니터링 환경과 비즈니스 운영에서의 AI 역할을 시연하기도 했다.

 

한화비전은 국내 대표 글로벌 영상보안 솔루션 기업으로, 지난 30여년간 세계 최고 수준의 광학 설계·제조 및 영상 처리 기술을 기반으로 입지를 구축해 글로벌 영상보안 시장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미주지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늘리며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24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화비전, 美 최대 보안전시회서 클라우드∙AI 영상보안 솔루션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