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1(화)
 
109.png
시큐아이, 은행권 고객사 대상 정보보호 세미나 진행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시큐아이가 신제품 출시와 고객 초청 행사를 통해 국내 정보보호 시장 공략의 고삐를 더욱 죈다.


시큐아이는 최근 '2024 시큐아이 파트너스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고성능 DDoS 대응 시스템 '블루맥스 ADS'를 소개했다. 블루맥스 ADS는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하여 고도화되는 디도스 공격을 정확히 탐지하고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큐아이 파트너스데이는 시큐아이의 사업 방향과 파트너 상생 전략을 공유하고,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고자 2013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국내 80여 개 파트너사가 참가한 행사에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24년 사업 방향 ▲파트너 상생 전략 ▲제품 경쟁력 확보 등을 발표했다.


또한 시큐아이는 지난 17일 14개사 은행권 고객사를 대상으로 정보보호 세미나도 진행했다. 


세미나에서 시큐아이는 ▲최신 보안 위협 동향 ▲디도스 대응 체계를 위한 고려사항 ▲방화벽을 활용한 ZTNA 전략 등을 소개하며 글로벌 트렌드에 기반한 보안 전략을 제시하였다.


김병문 시큐아이 전략마케팅실장은 "시큐아이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금융 고객의 고민을 듣고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며 "앞으로도 최신 보안 트렌드와 기술을 지속적으로 공유하여 금융 시장에 최적화된 보안 전략과 노하우를 전달할 것" 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772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큐아이, 신제품 개발·고객 행사 통해 시장 공략 강화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