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8(목)
 

159.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국내 최대 규모 리걸 테크놀로지(법무 서비스 기술) 포럼인 ‘Korea LEGAL-TECH Forum 2024(리걸테크포럼)’가 이달 30일 JW 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행사 주최측인 톰슨로이터코리아는 올해 리걸테크포럼이 첨단 법률 서비스 기술의 최신 동향을 소개하고, 업계 선도기업과 각 분야 전문가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당 분야의 국내 최대 포럼이라고 말했다.


참가자들은 이번 포럼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부터 리걸테크 분야의 최신 동향을 파악하고 네트워킹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체험을 제공하는 부스도 마련돼 솔루션 도입을 준비하는 기업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행사는 총 8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AI 분야를 중심으로 리걸테크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전문가의 다양한 시각과 전망을 다룰 예정이다. 


강연 참가 기업은 ▲톰슨로이터 ▲휴맥스아이티 ▲KT ▲BHSN ▲AI Lingo ▲마이크로소프트 ▲MCKinsey로, 리걸테크 업계 최전선에서 활동하는 참가 기업의 전문가 8명이 강연대에 오른다.


김준원 톰슨로이터코리아 대표는 “리걸테크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테크놀로지 환경을 세계 수준으로 향상한다는 소명으로 2017년부터 포럼을 개최해왔다”고 밝히며 “이번 포럼 또한 리걸테크가 법률 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혁신을 살필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708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톰슨로이터, 리걸테크 혁신을 만나는 ‘Korea LEGAL-TECH Forum 2024’ 주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