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8(목)
 
162.png
LG CNS는 마곡 본사 ‘Gen AI 스튜디오’ / 사진=LG CNS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LG CNS는 마곡 본사에 ‘Gen AI(생성형 인공지능) 스튜디오’를 오픈했다고 9일 발표했다.


Gen AI 스튜디오는 기업 고객이 생성형AI를 접목해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도록 LG CNS가 개발한 고객 맞춤형 참여 프로그램이자, 이를 위해 마련한 특화 공간이다. 


LG CNS는 Gen AI 스튜디오를 통해 생성형AI 도입에 필요한 전 과정을 빠르고 체계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LG CNS Gen AI 스튜디오는 Gen AI 투어, Gen AI 디스커버리 워크숍, Gen AI 프로토타이핑 등 기업 고객들의 생성형AI 사업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Gen AI 투어에서는 각 산업영역 및 밸류체인별 120여개의 적용 가능 사례와 LG CNS가 진행한 개념검증(PoC) 우수사례 등을 소개한다. 


Gen AI 디스커버리 워크숍은 기업 고객과 LG CNS 정예전문가들이 협업해 비즈니스 목표에 부합하는 생성형AI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타당성을 검토하는 프로그램이다. 


Gen AI 프로토타이핑 단계에서는 발굴한 아이디어를 실제 눈으로 확인하고 검증할 수 있다. LG CNS는 생성형AI 서비스를 기업 고객의 기존 업무 프로세스에 최적화해 활용 가능한지 PoC, 사용자 테스트 등을 진행한다. 기업 고객들은 프로토타이핑을 통해 AI 서비스 기획, 개발 과정 체험에 그치지 않고 실제 사업화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김선정 LG CNS CTO(전무)는 “‘Gen AI 스튜디오’는 성공적인 생성형AI 비즈니스 추진을 돕는 전문가, 기술력, 인프라 등이 집약된 핵심 공간”이라며 “기업들이 LXM((Large X Model) 시대에서 새로운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고객가치를 혁신하겠다”고 강조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8584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LG CNS, 마곡 본사에 ‘Gen AI 스튜디오’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