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09(월)
 
178.png
DISARM Content Security for Email 화면.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시큐레터가 국내 보안기업 최초로 마이크로소프트(MS) 마켓플레이스에 제로 트러스트 기반 이메일 보안 서비스 ‘DISARM Content Security for Email’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DISARM은 글로벌 기준에 특화된 ‘통합 클라우드 이메일 보안 서비스’다. MS 365 이메일 서비스로 유입되는 알려진 보안 위협뿐만 아니라 알려지지 않은 보안 위협까지 모두 선제 방어가 가능하다. MS 365 플랫폼에서 DISARM 서비스를 구독하면 5분 안에 쉽고 빠르게 연동할 수 있다. 기존 이메일 보안 서비스와 달리 MS API를 활용하기 때문에 MX 레코드 값 변경이 필요 없고 이메일 유실 위험도 없다.


특히, 시큐레터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콘텐츠 무해화(CDR) 엔진을 디버거 엔진과 통합 제공함으로써 유입되는 보안 위협을 지속적으로 탐지·분석하고 피싱 이메일, 랜섬웨어, 이메일 사기 공격(BEC) 등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한다는 게 큰 장점이다. 


콘텐츠 무해화(CDR) 엔진으로 첨부 문서 내 악성 액티브 콘텐츠를 제거하고 디버거 엔진으로 문서 프로그램 취약점을 이용한 공격까지 차단해 제로 트러스트 기반의 차별화된 CDR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MS 기본 보안 기능을 우회하는 신·변종 악성코드, 랜섬웨어가 포함된 메일이 수신되더라도 이메일 열람 전에 차단되어 사용자는 보안이 한층 더 강화된 MS 365를 사용할 수 있다.


임차성 시큐레터 대표는 “DISARM 서비스는 ‘콘텐츠를 주고받는 모든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발생된 모든 위협에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시큐레터의 비전을 반영한 것”이라며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MS 365 사용자 모두가 안전한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큐레터는 DISARM 서비스 출시와 더불어 오는 6월 1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시큐레터 시큐리티 서밋 2024’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MARS 플랫폼 3.0의 제품 로드맵·기술을 공개하고 ▲제로 트러스트 CDR을 통한 강력한 위협 대응 사례 ▲DISARM을 통한 이메일 보안의 현재 및 미래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667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시큐레터, MS마켓플레이스에 제로트러스트 기반 '이메일 보안 서비스'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