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7-18(목)
 

64.png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메가존클라우드가 파트너사들과 클라우드 전략에 대해 협의하는 행사를 연다.


메가존클라우드는 18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AWS 및 인텔의 후원으로 '2024 메가존클라우드 ISV 콘퍼런스 데이'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2024 메가존클라우드 ISV 콘퍼런스 데이는 메가존클라우드의 독립소프트웨어벤더(ISV) 파트너사들과 클라우드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클라우드 산업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다양한 ISV 솔루션을 소개하면서 기술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아사나, 시스코, 클라우드플레어, 카우치베이스, 데이터독, 깃랩, 하시코프, 인포블록스, 레이스워크, 매터모스트, 넷앱, 넷스코프, 뉴 렐릭, 노션, 오르카 시큐리티, 페이저듀티, 레드햇, 베리타스-코오롱베니트, 자다라 등이 참가해 14개의 부스를 운영하고, 18개의 세션을 함께 진행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ISV 파트너사들과 함께 인공지능(AI) 기반 데이터 혁신,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운영 자동화 및 스마트 데이터 관리, 비용 최적화 등 혁신적인 클라우드 전략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행사가 클라우드 산업의 최신 동향과 기술을 알아가는 동시에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메가존클라우드는 혁신적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ISV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 비즈니스에 적합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태그

전체댓글 0

  • 766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메가존클라우드, 파트너사들과 클라우드 전략 협의 행사 열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