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9-10(화)
 
39.png
지난 7일 서울 역삼동 메가존클라우드 회의실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오른쪽)와 정은아 수산아이앤티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진=메가존클라우드)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메가존클라우드가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 수산아이앤티와 네트워크 보안사업 고도화에 나섰다. 


메가존클라우드는 7일 수산아이앤티와 ‘네트워크 보안사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두 기업은 이번 협약에 따라 ▲클라우드 기반 보안 제품 개발 ▲글로벌 진출 및 국내 사업 활성화 등 두 기업의 강점을 활용해 협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수산아이앤티는 6년 연속 시장 1위의 보안소켓계층(SSL) 가시성 솔루션과 유해사이트차단 솔루션을 필두로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개발 및 제조, 판매하는 26년차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으로 1천600곳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메가존클라우드의 클라우드 기술 역량과 수산아이앤티의 네트워크 접속 관리 역량을 결합해 클라우드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위협을 더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을 것”이라며 “메가존클라우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수산아이앤티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327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메가존클라우드-수산아이앤티,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협력 나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