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04-22 (화)
 
61.png
포티게이트 70G(FortiGate 70G)의 경우 IPsec VPN 처리량은 Gbps당 62배, 방화벽 처리량은 Gbps당 42배 적은 전력을 소비하면서도 업계 평균 대비 최대 11배 많은 IPsec VPN 및 7배 많은 방화벽 처리량을 제공한다. / 자료=포티넷

 

 

[시큐리티팩트=김상규 기자] 포티넷은 최신 G 시리즈 차세대 방화벽(NGFW)인 ▲포티게이트 70G ▲포티게이트 50G ▲포티게이트 30G 3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오늘날의 분산된 기업 환경에서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는 기술 및 비즈니스 요구사항을 원활히 충족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은 포티넷의 고유한 ASIC 기술과 통합 운영체제인 FortiOS를 기반으로 한다. 탁월한 성능으로 업계 최고의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는 게 포티넷 측 입장이다.

 

업계 최고의 네트워킹 지원 및 포티가드 AI(인공지능) 기반 보안서비스와 결합되어 사이버 공격 위험을 줄이고, 고객들이 운영 비용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미래 지향적인 IT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회사는 덧붙였다.

 

니라브 샤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담당 수석 부사장은 “포티넷은 약 25년간 기업들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기준을 수립해왔다”라며 “우리는 최신 ASIC과 FortiOS 혁신으로 포티게이트 G 시리즈를 완성했으며, 성능이나 지속 가능성 요구사항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오늘날의 분산된 기업 환경에 네트워크 및 보안 운영 센터를 위한 AI 기반 보안 서비스와 GenAI 등의 최첨단 도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리 고객들은 포티넷이 향후에도 뛰어난 보안 효과와 에너지 효율성, 탁월한 성능 등을 제공하여 차세대 방화벽의 새로운 기준을 수립할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라고 부연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2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포티넷, G 시리즈 차세대 방화벽 신제품 3종 발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