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02(월)
 
영원무역사진.png▲ 21일 해군본부 통해실에서 엄현성 해군참모총장(오른쪽)과 이영회 (주)영원무역 부회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해군본부 제공)
 
(주)영원무역, 21일 해군과 '장병 피복 발전과 복지 증진' 협력을 약속하는 MOU 체결

피복 소재 및 디자인 자문과 전역 장병 취업기회 제공, 해군은 직원들에게 안보체험 지원

(안보팩트=안도남 기자)

(주)영원무역은 21일 해군본부 통해실에서 '해군 장병 피복 발전과 복지 증진'을 위한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에 따라 (주)영원무역은 해군에 피복 소재 및 디자인 자문과 전역장병 취업기회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하게 된다.
 
특히 영원무역은 해군이 새롭게 도입하는 함상복 디자인을 자체 개발하여 해군에 기증하기로 했고, 해군은 영원무역 직원들의 군 안보체험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주)영원무역은 ‘노스페이스’란 브랜드로 알려진 아웃도어 의류 제품을 생산·수출하며, 2000년대 들어 매년 매출 신기록을 기록하고 있는 국내 최대 아웃도어 전문기업이다.

(주)영원무역은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국내·외에서 자연재해, 빈곤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기부, 의료지원, 봉사활동 등을 실천해 오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2465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영원무역, 해군에 새 '함상복 디자인' 개발해 기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